문의전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신다면 궁금하신 부분이 빠르게 해결되실 수 있습니다.
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- Step1: 상품검색
- Step2: 장바구니에 담기
- Step3: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- Step4: 주문서 작성
- Step5: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
- Step6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 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간혹 입금자명, 입금액이 상이한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.
영업일기준 5영업일이 지나도 확인이 되지않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에 입금일자와 입금금액을 남겨주시면 빠른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주문금액 및 입금 계좌정보를 고객님 휴대폰으로 문자안내 드립니다.
카드결제 / 무통장 입금 / 계좌이체 / 휴대폰결제 / 네이버페이 / 카카오페이 / 페이코 등 다양한 서비스로 결제가능합니다.
카드 결제 무이자 할부 및 할부 내용은 최종 결제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상품 주문 구매액이 20,000원 이상이어야 하며,
누적 적립된 포인트 3,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.
로그인 혹은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확인 후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내역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확인 후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내역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확인 후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통해서 배송전 일부만 주문 취소 가능 합니다.
다만, 배송전 취소처리 신청하셨지만 이미 출고지에서 발송처리가 된 경우 주문취소 불가능하여 다시 발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별도 문의를 하지 않으셔도, 배송전 자동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 (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> 취소신청)
자동주문취소 기능은 주문상품을 전체취소 하는 경우에만 이용가능합니다
(부분취소 건은 자동주문취소 불가하며, 고객센터 운영시간에만 확인 후 처리됩니다.)
무통장입금, 페이코, 네이버페이, 휴대폰결제 및 부분취소는 자동 처리가 불가능하며, 고객센터 운영시간에만 확인 후 처리됩니다.
지금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최대
18,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※ 좌측 QR코드를 스캔하시면 APP다운로드
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